칠레 선교보고 4,5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2-06-04 13:31 조회253회 댓글0건

본문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요4:23)

 

하나님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 칠레 발파라이소 제 1 장로교회와 함께 예배하며 말씀을 나누고 함께 찬양하며 서로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것이 하나님앞에 참된 예배자의 복된 삶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2. 연약한 비냐 제 2 교회를 방문하고 말씀과 찬양으로 함께 예배하며 위로하고 

3. 칠레 제 5 지역의 장로교회 아동부 연합예배로 함께 예배드리고 교제하며

4. 발파라이소 전체 장로교회 여성을 위한 말씀 집회와

5. 발파라이소 취약어린이 돕기 기구 활동 참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6. 수요 여성 기도 모임에 참석하는 비신자 지역주민들과 여러 활동을 통해 교제하며 복음이 전해지도록 사역하고

7. 데이빗 트럼불 학교 철학 교사로서 믿음의 교사들과 함께 세상에 뿌려질 복음의 씨앗을 아이들에게 심어주고 있습니다.

 

칠레 발파라이소 정로교회와의 동역의 기쁨과 차여힘 차여원 자녀 선교사의 "칠레가 왜이리 좋죠?", "우리 학교는 세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학교야!"라는 고백을 통해 우리의 참된 예배를 기쁘게 받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1. 칠레 발파라이소 장로교회가  많은 이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복된 예배의 처소로 부족함이 없도록.

2. 칠레 거주를 위한 비자 획득 절차가 순적히 이뤄지도록

3. 자녀선교사들의 행복한 칠레 학교 생활에 감사의 고백이 끊이지 않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예배하는 복된 동역자 여러분 감사한 마음으로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