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 2023. 2월 중고등부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3-03-03 10:10 조회724회 댓글0건

본문

[교회학교이야기_중고등부]

1) 제사장 : 예배 시간 전에 찬양팀이 함께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배 후에 소그룹으로 모여 목장모임을 진행하며 말씀과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2) 선지자 : 2월 5일에는 한남제일교회의 역사를 알아보며 꿈도탐이 진행되었습니다. 2월 26일에는 역사의 복원이라는 주제로 꿈도탐 준비모임을 가졌습니다. 중고등부는 개인 심방을 통해 학생들과 만나며 친교를 나눴습니다. 각자의 비전과 꿈을 이룰 수 있는 23년이 되길 기도합니다. 

 

3) 왕의 섬김 : 중고등부 임원들이 생일잔치를 준비하여 2월 12일 주일에 1월, 2월 생일인 친구들을 축하했습니다.

 

4) 수련회(2월 24일~25일)

- 제사장 :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라는 주제로 마가복음을 통독하며 예수님의 생애를 살펴봤습니다. 강의 후에는 목장으로 모여서 결단하고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선지자 : 수련회에 임하는 각자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앞으로 자신의 미래, 진로에 대한 걱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련회를 통해서 중고등부 모두가 하나님의 비전을 품고 달려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왕의 섬김 : 중고등부 임원들이 수련회 레크레이션을 준비했습니다. 레크레이션을 2차례가 있었으며, 임원들을 중심으로 게임, 퀴즈 등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수련회에 참석한 중고등부가 마트에 가서 식재료를 사고, 식사를 준비하고, 설거지까지 함께 하며 각자의 역할로 섬겼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