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제작소 | 23년도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7.3-8)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3-07-02 15:41 조회576회 댓글0건

본문

23년도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7.3-8)

아래의 기도문을 따라 한주간 함께 기도해주세요





① 교회학교 회복을 위해

생기를 불어넣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주님 닮은 자로 주님의 생명으로 사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우리 교회학교에는 시대에 극복하지 못하고 함께 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세상의 방식에 편승하는 것이 아닌 오직 주님만의 방식으로 회복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배의 회복이 일어나고, 교회학교의 부흥이 일어나고, 올바른 신앙양육이 이루어 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뜻대로 다음세대의 예배가 회복하기를 원합니다.

 

② 교회학교 지도자와 교사를 위해

하나님 아버지, 작고 무익한 저희를 택하셔서 주의 귀한 사역 맡기시니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 사역의 책임과 무게가 막중하니 주께서 항상 붙들어 주시고, 동행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적합한 은사와 헌신하는 마음을 허락하시고, 모든 영광 주께 돌리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행하는 일들 가운데에 복음의 씨앗이 심기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의 열매를 백배로 거두게 하옵소서.
보이는 소망이 참 소망 아니니 저희가 열매를 발견할 수 없더라도 하나님의 섭리를 믿고 의지하며 나아가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③ 다음세대를 위해 

사랑하는 하나님, 우리 한남제일교회의 다음 세대를 지켜 보호하여주옵소서.

세상의 파도에 휩쓸리지 않는 다니엘과 같은 청소년교회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항상 주님을 삶의 우선 순위로 두었던 다윗과 같은 자들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의 제자들과 같이 충성을 드리는 이 시대의 주님의 제자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그 누구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④ 가정신앙교육의 회복을 위해 

 청소년교회의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의 가정이 신앙의 터전으로 아름답게 가꾸어져 가게 해주세요. 

함께함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예수님의 향기를 나타내는 가정되기 원합니다.

부모님과 자녀 간에 감사의 제목을 나누며 신앙의 회복이 날마다 있게 해주세요.

하나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는 기쁨이 있는 가정되게 해주세요.

 

⑤ 다음세대에 대한 교회의 교육적 사명을 위해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다음세대를 교회공동체로 허락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많은 이들이 미래세대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이 가운데 교회공동체가 하나되어 미래세대를 향한 뜨거운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하나님의 교육이 잘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교회공동체가 교육적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⑥ 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위해

 - 유치부 : 하나님께 예!예!예!, 7월 22일(토), 29일(토), 벧엘교육관(한남동)

 - 아동부 : 기준! 예수 그리스도!, 8월 13일(주)-15일(화), 벧엘교육관(한남동)

 - 중고등부 : 기준! 예수 그리스도!, 8월 13일(주)-15일(화), 제너두파크(둔내)

 - 청년부 : He is Real, 내 삶 속에 살아계시는 하나님, 7월 13일(목)-15일(토), 현대수리조트(속초)

 

 여름에 진행하는 사역을 통하여 하나님 만나게 하시고, 

신앙의 뜨거움을 체험하게 하시고, 

믿음의 결단을 통해 세상을 담대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또한 주님 안에서 서로 연합하여 은혜로운 공동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전하는 교역자와 담당하는 부장선생님, 진행하시는 선생님과 모든 학생들을

주님께서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다음세대를 위하여 마음을 모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