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 2023. 11월 아동부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3-12-30 11:15 조회96회 댓글0건

본문

포근함과 쌀쌀함이 공존하는 11월입니다! 

아동부 어린이들은 감사함으로 가득한 11월을 보냈어요. 

 

추수감사주일에는 예배 찬양으로 연합예배에 참여했고, 찬양제를 위해 감사 찬양도 준비했답니다. 목소리로 손짓으로 감사를 표현할 수 있어서 더 감사했어요!

 

11월 꿈꾸는 도시 탐험은 과천 서울랜드로 향했어요. 

놀이공원~ 놀이공원~ 노래를 부르던 우리 친구들! 서울랜드에 발을 내딛자마자 롤러코스터로, 회전목마로 향하며 신나게 놀았답니다. 

꿈도탐 일정을 마치고 나서는 벧엘교육관으로 돌아와 '꿈꾸는 한남동' 활동으로 1박 2일을 함께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박인하 선생님께서 준비해 오신 게임을 함께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답니다. 새로운 친구들도 함께해 주어서 정말 반가웠고, 두 배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감사했어요. 

 

총동원전도주일에는 1부 예배를 함께 드린 다음 목장야유회를 떠났습니다! 고학년 친구들은 인근 중식당으로 향해 짜장면과 짬뽕을 맛있게 먹었고, 저학년 친구들은 먹고싶어 했던 피자를 맛있게 멋었답니다. 함께하는 순간이라면 일상적 활동도 얼마든지 더욱 즐거울 수 있어요! 

 

어린이 친구들의 성경 상식을 쌓기 위해서 11월에는 '성경 목록'을 집중적으로 배웠어요!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신나는 성경 목록가와, 성경 목록 게임으로 즐겁게 성경의 순서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정말 연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껴요. 

 

우리 모두의 성장을 더욱 응원하며, 남은 시간도 신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