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 2023. 12월 아동부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3-12-30 11:25 조회164회 댓글0건

본문

성탄 찬양이 울려퍼지는 12월입니다! 

 

12월 생일자는 박현숙 부장선생님! 아동부를 위해 열심으로 섬겨주시는 부장 선생님 생일 축하드려요. 늘 강건하시기를, 또 삶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샘물같이 솟아나시기를 축복합니다.

 

아동부에서는 예수님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대림절 활동을 준비했어요. 예쁘고 안전한 LED 촛불을 크리스마스 리스로 장식해 설레는 마음을 나타냈습니다. 

또 성탄 축하 발표회를 위해 노래극을 준비했어요! 주인공으로 수고해 준 기현이와 인하 선생님, 찬송과 율동으로 무대를 예쁘게 장식한 아동부 친구들, 율동 지도와 의상 준비에 힘쓴 선생님들과 전도사님이 모두 하나 될 수 있었던 무대였답니다. 

발표 전날에는 벧엘 교육관에 모여 최종 연습을 진행했어요. 

할 때는 하는 우리 친구들! 열정이 불타오르는 모습 너무 고맙고 기특합니다. 

 

아동부 친구들 10명이 추천 장학금을 받았어요! 장학금을 통해 신앙생활에도 학업에도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에는 그동안 아동부의 큰 형, 누나였던 6학년 친구들을 중고등부로 올려 보내야 해요. 

김시아, 오주안, 이기현 어린이, 지난 6년의 시간 동안 지혜와 사랑으로 자람에 감사해요! 아동부에서의 시간들이 친구들에게 반짝반짝 빛나는 기억이 되기를 바랍니다. 

 

신나는 성탄절을 보내고 나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연말입니다. 

함께하는 순간 동안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기에 지난 1년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져요.  

다가올 2024년에도 아동부를 위한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