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 3월 유치부! 1)예배와 목장 2)봉사와 섬김 3)선교와 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1-03-24 18:28 조회2,063회 댓글0건

본문

사순절기간을 보내며 부활하신 예수님의 죽음을 기억하고 부활을 축하하기 위한 준비의 시간으로 예수님을 더욱 많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입니다. 예배시간에 예수님께서 제자들에 대한 사랑을 직접 발을 씻어주시는 모습을 보여주심으로 말씀뿐만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배웠습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이달의 말씀 암송에 유치부 어린이도 매주 연습하며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있습니다.

 

 


 

 

2) 봉사와 섬김

 

매월 셋째 주일에는 예배 후에 환경 및 생태 기후와 관련된 동화를 읽고, 하나님께서 만드신 소중한 자연과 생명을 아끼고 돌보는 환경지킴이활동을 하며 작은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물을 아껴써요라는 책을 읽으며 그냥 버려지는 빗물을 모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 생활속에서 양치할 때 양치컵 사용, 수돗물을 잠그고 그릇 씻기 등의 작은 실천을 통해 소중한 물을 아껴쓰는 것을 알게되어 실천을 다짐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위드 플로깅 활동으로 예배 후 선생님들과 함께 마을청소를 하며 작은 손길이지만 마을을 섬기는 활동을 해 보았습니다.

 


 

3)선교와 비전

하나님의 살롬과 예수님의 사랑을 용기있게 전하는 어린이가 될수 있도록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비신자 친구에게 예수님의 사랑편지 전하기등 유치부에서 가능한 전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