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 10월 유치부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1-10-22 17:41 조회1,580회 댓글0건

본문

1)예배와 목장

10월에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말씀을 항상 가까이 하여 기억하고 지키며 사는 하나님의 제자들을 보며, 우리도 말씀 팔찌를 만들어 말씀을 가까이 하는 삶을 실천해 보았다. 또한 서로 싸움과 분쟁이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알게 되어 서로 사랑하며 섬기는 제자들을 보았다. 그리고 죽음 앞에서도 하나님 말씀을 지키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삶이 참 진리임을 담대하게 삶으로 전하는 다니엘의 세 친구들을 보았다. 하나님의 말씀은 참 진리이고 그 말씀 안에는 참 사랑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2) 봉사와 섬김

10월 코로나19 4단계 시행 연장으로 예배 후 위드 플로깅 활동은 잠시 쉬어갑니다. 

예배후 , <안녕? 도토리야 > 책을 읽으며 가을 가랜드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3)선교와 비전

마을공동체 사업 < 함께 육아 >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미리 키트를 제작하여 각  가정에 나누어 드린 후 온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창경궁으로 고궁체험을 다녀왔습니다. 해설사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사도세자와 정조 대왕, 인현왕후와 장희빈 등 역사 속 인물들의 이야기에 흠뻑 빠져 보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회학교이야기 목록

Total 1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