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축복 가정예배 6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0-11-21 20:45 조회4,62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가정 감사제목
"저의딸 손자(초등학교5학년)코로나검사 음성판정나와서 주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바로 친한 옆집 남편으로인해가족이모도 코로나확정이났다네요거집아들이랑우리손자랑 학원도같이다녀서요 우리딸도 그집과접촉도했는다결과음성으로 판정코로나피해갈수있는은혜주시니너무 너무감사합니다~!~"
"지난 밤에도 잠 잘 자게 해 주시고 새날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도우심을 믿고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온통 코로나로 두렵고 무섭고 걱정때문에 하루하루가 편하질못한 이상황에서도 주님의 도우심으로 주위에 모든 사람들을 한주간도 건강하게 불꽃같은 눈동자로 지켜 보호해주시는 주님께 감사합니다^^"
"하루하루의 일상에서 감사하지 않은일은 하나도 없다는것을 새삼 더욱 느끼는 요즘입니다. 어저께는 우리장로님이 핸드폰을 교회앞에서 떨어뜨리고 제일기획 앞까지 간사이 어떤분이 금방 주워서 답십리까지 갔다가 3시간만에 가지고 오셨는데 차비를 드리니까 안받고 그냥 주셨다합니다. 그래서 만원을 드리니 됐으니 고맙다는 말만 받겠다하며 돌아서 가셨다합니다. 차비를 너무 작게드려서 그러셨나 생각도 되어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아무튼 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또 한주간을 우리 가족을 주의 평안으로 지켜 주셔서감사드립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변해버린 요즈음 앉고 서며 눕고 쉼쉬고 일하는 그 모든 일상이 진정 감사하고 감사한일임을 새삼 느끼게 하여주시는 하나님께 무한감사 드리는 한주간이었습니다~~♡"
"시어머님 기일을 맞아 추도예배를 드렸습니다. 살아생전 하나님 사랑하고 예배에 철저하셨던 어머님의 모습을 얘기하며 감사했습니다. 그 신앙 본받고 아버지의 돌보심으로 믿음의 가문되어 주님의 이름을 높여드리길 기도합니다."
"1. 둘째 주란이의 적성에 맞는 고등학교 진학의 길로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2. 처음이라 준비하는것에 부족함이 많아 도움이 절실했으나 학교선생님과 진학지도해 주시는 선생님의 도움으로 원서접수 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3. 주연이의 학원생활하는동안 아프지않고 이상없이 종강할 수 있도록 함께 하심을 감사합니다. 4. 김상림집사 4년차 검진에도 이상없다는 소견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늘 미련한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 오늘도 주님앞에 머리숙여 기도합니다. 잠언1:7절 이말씀을 마음속에 새기며 말씀 한귀절도 소홀히하지않고 소중함을 깨닫게하시고 내영혼에 은혜가 넘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
"가정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복으로 하루하루 건강하게 지낼수 있도록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가 찾아옴과 함께 감기로 인해 아프고 피곤한 시간이었지만, 이 또한 지나가고 다시 새 힘을 얻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