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축복 가정예배 4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0-11-07 16:55 조회2,123회 댓글0건

본문


 

 

 



가정 감사제목

"매일매일 사소한 일상속에서 하나님의 은혜 아닌 것이 하나도 없음에도 그동안 감사를 잊고 살았습니다. 주마다 감사를 생각하다보니 감사가 넘처납니다. 건강주셔서 원하는곳 갈수있고, 맛있는것 먹을수있고, 아름다운것 볼수있고,들을수있고,느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지금 이순간 아있음에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승리하게하시는 나의 하나님! 아버지의 열심이 제게 임하사 오늘 또 새로운 하루를 새벽말씀으로 무장하게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헛된눈과 헛된 마음으로 세상을 쫒아가지 않도록 오늘도 함께 하실것을 믿으며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갑자기 세들어 사는분이 한겨울에 이사를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10년넘게 살아서요 수리도 해야 되고 갑자기 수천만원이 없음을 간절히 기도했더니 자녀를 통하여 해결될 것같습니다 하나님감사 감사합니다."

"주께서 너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날에 책망할것이 없는 자로 끝까지 견고하게 하시리라. 아멘  고전 1:8 이 말씀을 믿고 살다보면 범사에 감사할 결과만 있어 또한 감사합니다. 아멘"

"이세상 많은사람들 가운데 하나님을 믿게하시고 하나님께만 예배하게 하시며 하나님께만 소망두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나의 주인되신 아버지께 온전히 맡기지 못했던 교만을 용서해주세요. 어떠한 나의 주장도 버리고 오직 모든것을 주님뜻에 맡기며 내가 강한것이 아니라 주가 강함을 보여주는 삶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선하게 일하셨고 지금도 일하시며 앞으로도 일하실 주님께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루에도 무슨일이 생길까 걱정하며 두렵고 어두웠던 삶 속에서  늘 빛이되사 빛가운데로 서게 하시는주님! 은혜가운데 무사히 하루하루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생각하면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사회적으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계획한 일들이 모두 무사히 진행되고 마무리 될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어린이집에 새 교사 채용에 좋은 교사들을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 가정에 힘든 나날들을 주님 주시는 힘으로 하루하루을 잘 보내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가족모두 건강하고 편안으로 지켜주심 감사합니다."

"우리의 주인되신 하나님의 계획하심에 따라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혜와 힘을 주시는 은혜로 우리를 기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위임을 받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몸소 체험하게 하시고, 선물과 같은 분들을 통해 하나님의 축복과 위로, 함께 하심을 느끼고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어려운 일을 만났을 때 마음을 모아 하나님을 의지하며 기도하게 하시고, 서로를 생각하며 배려하게 하시고, 가족 간에 협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