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축복 가정예배 7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0-11-28 18:22 조회2,180회 댓글0건

본문

 

 

 



가정 감사제목

"오늘 가정예배를 마치고 남편과 한강운동을가는중 나의눈이재활용 종이가 붙은게 제눈에 보였어요 다름아닌 식탁과의자4개였서요 그런데저희집의자랑같은것 깨끗해 남편한테이것우리것과바꿀까(저희집것이 중고로 바꿀 새것으로구입할까생각중) 그래서재활용의자를4개나바꾸었습니다나이가드니재활용를갖다놓고도 기분좋아하면서매우감사했습니다"

"이번주 감사제목입니다 수많은 믿음의 대상 속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어렵고 힘들때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평안과 안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의자유. 기도의자유. 축복의자유. 승리의자유.  교회의자유까지  이 모든것을 마음에 품고 살아갈수있도록 구원하여 주신 주님의 은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늘, 사람을 통하여서 일하시는 하나님께서 이성창집사, 일하는 가운데서 좋은사람을 동행하게 하셔서 몰랐던것들을 알게 하시고 일의 진행과정에서 서두르지않고 자세하게 파악할수 있게 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아멘!"

"저 평범한삶속에서도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고난 속에서도 하늘의 소망갖고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추운겨울에도 코로나19에도 건강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나의주인되신주님! 나를 자녀 삼아주시고 오늘 하루란 선물을 주셔서감사합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항상 주님이 저와 동행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

"매순간 말씀으로 힘 얻습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나를 살리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1. 주연 : 수능 무사히 끝마칠수 있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2. 주란 : 원하는 고등학교 진학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89세)어머니(78세) 노령의 나이에도 하나님 은혜 가운데 강건하게 생활하시고 자녀들과 매일 전화로 기도로 소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