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축복 가정예배 3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교회 작성일20-10-31 18:43 조회3,653회 댓글0건

본문

 

 


 

 

"다니엘기도회를 통하여 기도의힘을 다시한번 일깨워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더욱 더 기도에 힘쓰겠습니다.아멘!"

 

"지금 누리는 쉼을 통해 지나온 시간을 뒤 돌아보니 크고 작은 고난중에도 항상 소망을 품고 주님만 더욱 의지하고 바라보게 하신 놀라우신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독일로 이민간지 일년1년5개월된 둘째딸 독일생활에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적응하고있다는 소식이왔습니다 주님감사 감사합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권선징악의 마음으로 기도하니 심신이 평안함을 느꼈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며 범사는 내 자신이 마음대로 하는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하시는 줄깨닫게 하시니 더욱더 감사합니다. 아멘"

 

"오늘도 모든것에 감사하며 허락하신 7명의 손주 손녀가 주님의 사랑안에서 각자의 갈길을 인도하심대로 살아가게 하심을 넘 감사합니다^^ 딴길로 가지아니하고 오로지 순종하므로 건강과 믿음을 주시는 축복을 깨닫게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지나온 시간들 돌아보면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우리 식구들 하나님 자녀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한주간도 우리가족을 죄악에 빠지지 않게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특별히 분가해 사는 큰 아들 가족이와서 함께 가정 예배를 드릴수 있어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환난과 힘든시기 였을때를 돌아보니 언제나 주님계셨습니다. 이제는 고난이 와도 가장선하게 일하실 아버지 기대하며 감사드립니다."

 

"힘든 현실육아에 매순간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깁니다. 그럼에도 하나님께 감사를 찾아보니 힘들때마다 딸의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괜찮아요, 뭐 그런걸요"라는 말이 위로가 되고 힘이되어 감사합니다."

 

"'한 주간의 바쁜 일상 가운데서 건강 지켜주시고 지치지 않게 힘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한 주 잘 마무리할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철현 장로의 작은형님 가정을 장로와 권사로 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좋은 일꾼되시길 기도합니다."

 

"가정의 소망이 하나님께 있음을 알고 예수만 섬기는 우리집이 되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