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축복 가정예배 8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남제일 작성일20-12-05 19:40 조회4,204회 댓글0건

본문

 

 


"코로나 19에도 생명지켜주시고  믿음잃지  않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국에도 하나님은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줄 믿고 감사합니다. 좋은나라에서 살게 하신것 감사합니다. 좋은 교회 좋은 목사님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정예배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감사을 알게 하시니 더욱감사합니다."

"주께서 너희를 우리주 예수그리스도의 날에 책망할것이 없는자로 끝까지 견고하게 하시리라. 고전 1:8 이말씀이 나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받아드리니 큰 은혜가 되고 주님자녀 삼아주셨음을 감사합니다."

"위험한 코로나 속에서도 평한한 마음 주시니 감사합니다. 어제 저녁 남편은 생선을 굽고 저는 청국장을 끓여 맞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자주울산에서 고급생선을 보내주신 언니께 감사하며 이 아름다운 가정을 지키게 해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조카를 하늘나라에 보내면서 하나님의 자녀이기때문에 인간적인 슬픔을 말씀으로 기도로 평안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육신의 부모형제,자매,자녀,친구들이 줄 수 없는 위로와 평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아 멘!"

"가정 예배를  드리면서 참으로 감사를  또 올리고자하니 모든일이 주님의 은혜요 하나님께서 다스리심에 가슴이 두근거리는 순간순간마다 골방에 혼자앉아 감사의 찬양을 드리게 됩니다."

"아버지 성탄찬양 통해 은혜받게 하심 감사 드립니다. 기도할 때 자주 중언부언 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성령님 인도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감사할수 있을까 늘 맘한구석에 진실됌이 아닌 회칠한자의 감사가 아닐까 두렵고 떨리는 한주를 보내면서 지금까지 함께하심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감사가 절로 나는 한주 였음을 감사합니다 ! 그저 감사합니다;~~이유없이 감사함을 느끼는 한주였읍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오늘도 하나님을 의지하고 의식하면서 우리가족 예배드릴 수 있는 가정됨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이 줄수없는 믿음의  소망과 화평과 기쁨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 한치의 오차도 없이 이루어주실 하나님의 계획을 믿음으로 바라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온가족이 저녁마다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코로나19  확산 현장속에서도 비켜가게하시고 격리당하지 않고 임상현장을 지키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끝날때까지 주의손으로 보호하여 주실줄 믿습니다. 하루하루 기적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두려움과 걱정이 앞설때 주님을 붙잡고 살아갈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기도하고 말씀을 나눌수 있는 가정 주심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